[인천시당] 2025년 인천시당 송년회를 마쳤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2025년 인천시당 송년회를 마쳤습니다🎄
지난 21일 오후 3시, 인천 굴포천역 인근의 북극서점에서 2025년 인천시당 송년회가 열렸습니다. 추운 날씨 속에서 온기를 나누기 위해 인천 당원분들이 귀한 시간을 내어 함께해주셨습니다.
우선 기본소득당에서 2025년 한 해동안 게첩하였던 전국의 현수막들을 모아보며 힘차게 달려온 올해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12.3 비상계엄 이후 추운 겨울부터 봄까지 밤낮을 가리지 않고 열띤 구호를 외쳤던 날들과, 농어촌기본소득부터 아동청소년기본소득까지 기본소득을 알리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을 누볐던 시간들이 어제의 일처럼 생생하게 떠올랐습니다. 또한 2025년의 인천시당 활동을 되돌아보며 집회 참여, 단체 영화관람, 플로깅 등 수많은 기획으로 매월 당원모임을 알차게 보냈던 추억을 되새겼습니다.
다음으로 12월 마지막 모임을 위해 인천시당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그램, 기본소득당의 현수막을 새활용하여 나만의 파우치를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바느질에 능통한 당원분들도, 바느질이 처음이라 조금은 낯선 당원분들도 계셨지만 서로서로 도와가며 멋진 결과물들을 만들기 위해 힘을 모았습니다. 아늑한 공간에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바느질을 하다보니 시간 가는 줄도 몰랐습니다.
마지막으로는 뒷풀이 장소로 자리를 옮겨 인천의 당원들에게 보내는 연하장을 작성하였습니다. 2026년 인천시당의 첫 행사가 될 용혜인 의원의 국정보고회에 함께 해달라는 내용이 담긴 정성스러운 손편지가 인천의 당원들께 랜덤으로 배송될 예정입니다. 혹시 편지를 받게 되신다면, 꼭 행사에 참석하셔서 반갑게 인사를 나눌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기쁘겠습니다.
늘상 곁을 지켜주시는 듬직하고 따뜻한 인천 당원들이 있어 행복했던 송년회였습니다. 참여해주신 당원 여러분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라며, 2026년에 만나요!
당원가입
후원하기